국민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위치 : 이용시간

 

국민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위치 확인하세요!

과거나 지금이나 동전 모으는 분들 정말 많을 것입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은 이제는 시대에 맞지 않는 말 같으나 그래도 동전이 생길때마다 모아두었다가 지폐로 교환하거나 저축을 하거나 등 다양하게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그러나 동전교환을 하려고 해도 모든 은행 지점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정보가 좀 필요한데요.

오늘은 국민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위치 및 이용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도 국민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위치 안내가 잘 되지 않을텐데요.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국민은행 동전교환기

 

새해를 맞이해서 지난 한해 동안 돼지저금통에 모아두었던 동전들을 교환하려고 마음먹고 저금통의 배를 가르는 분들이 꽤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 받지못한 숨은정부지원금 조회하기

>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하기

 

각자 주거래 은행이 있겠지만 가장 대표적인 국민은행 동전교환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아무리 둘러보아도 동전교환기에 대한 위치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타 블로그에서는 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국민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조회

 

국민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위치 조회하려고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셨나요?

자동화코너 설치 여부와 영업점의 위치 및 시간 안내, 취급하는 업무 및 연락처와 같은 내용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즉, 국민은행 홈페이지 보셔도 국민은행 동전교환기에 대한 정보는 얻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국민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위치 및 영업시간 정보는 해당 고객센터로 문의해보는 것이 가장 최선의 방법입니다. 

● 국민은행 대표 고객센터 : 1588-9999

● 고객센터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을 말하면 가장 가까운 위치의 동전교환기 지점 위치를 알려줍니다. 

은행업무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4시까지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동전교환기
국민은행 동전교환기국민은행 동전교환기

 

동전교환기 지점 이용시간

동전교환기 지점 이용시간은 지점마다 다릅니다. 

보통 오후 1시까지 가능한 지점들이 많고 간혹 오후 2시까지 가능한 지점도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점은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평일 기준 매일 운영하지는 않고 있으며 지점마다 운영하는 요일이 다르니 역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요즘처럼 코로나19 시대에는 동전교환기 업무를 중단한 지점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미리 고객센터로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에 방문하기 전에 동전의 권종 분류를 해야하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시죠.

국민은행 동전교환기를 이용할 때는 권종 분류는 안해도 되나 창구에서 동전교환시엔 분류를 해서 가져가야 됩니다.

그러므로 창구가 아닌 동전교환기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편할 것입니다. 

 

동전교환 후 통장에 바로 입금할 수도 있고 지폐로 교환도 가능합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위치이용시간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 Recent posts